사랑합니다!(테리우스원)

희귀 보호 대상 야생화에 숨은 이야기를 탐구하는 사진 작가 (정필원)

야생화모음

자주괭이밥, 황금마삭줄, 해바라기, 물칸나, 능소화, 좀작살나무

테리우스원 2007. 11. 8. 09:40

 

항상 기쁨과 즐거움이 가득하여 승리하는 시간이되시길 기도드리면서

 

사랑합니다! 그리고 행복하세요!! 

 

자녀를 위한 기도


하나님 아버지!
저희 자녀들에게도 하나님의 뜻을 행하고자 하는
목마름을 허락하여 주시고
하나님 뜻을 온전히 이루고자 하는 배고픔을 허락하셔서
평생 열심히 하나님 뜻을 행하며
열심히 하나님 일을 이루게 하여 주시옵소서
절대 악에게 지지 말게 하시고
선으로 악을 이기는 의의 용사가 되게 해 주시옵소서

-김수근 회장의 "은혜 위에 은혜" 중에서-

 

 

우리집 거실에서 자라고 있는 황금마삭줄  

 

가장 정확한 때를 알고 계신 하나님을 신뢰하라
‘정확한 때’ 란 오직 하나님이 옳다고 생각하시는
바로 그 시점을 말한다
주님은 결코 늦는 법이 없다는 사실을 신뢰해야 한다
내 논리를 버리고 하나님의 때와 뜻을 신뢰하라

-정영진 목사님의 ‘광야수업’ 중에서-
 

 




사랑하는 이들과 있으면 그렇게 좋을 수가 없다
혹시 아는가?
하나님도 그러하다는 것을
하나님은 사랑하는 이들과 있기를 원하신다
그분이 하신 일을 달리 어떻게 설명할 수 있는가?
그분과 우리 사이에는 틈이 있었다
어마어마한 틈
하나님은 견디실 수 없었다
그래서 조치를 취하셨다
하나님은 나와 당신을 포기하지 않으려고
그분의 독생자를 포기하셨다
-맥스 루케이도의 "은혜" 중에서-
 

 

우리의 죄를 사하신 것처럼


예수님의 십자가를 통해 보니 나는 죄인이었다
예수님의 십자가를 통해 그를 보니
그는 하나님이 사랑하시는 사람이었다
그날 이 후
나는 모든 사람을 용서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그들을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김동호 목사님의 "참 좋은 사람" 중에서-
 

 

마지막 페이지


때때로 우리 삶의 페이지는 너무나 힘들고 어렵다
하지만 이 땅에서 일어나는 어떤 일도
우리 삶의 "마지막 장" 은 아니다
우리 삶의 마지막 장은 우리가 천국에 이르러
살아계신 하나님 앞에 설 때 완성된다
우리의 마지막 만남은
우리 인생 이야기에 등장하는 적과의 만남이 아니라
우리 인생 이야기의 저자이신 하나님과의 만남이다
-찰스 스윈돌의 "Hope" 중에서-
 

 

 

반응형